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홀랜드♥젠데이아, 4년 열애 종지부..새해 전 프러포즈→약혼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할리우드 대표 커플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의 약혼설이 흘러나오고 있다.

6일(현지시각) 연예매체 TMZ는 여러 소식통을 통해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가 약혼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톰 홀랜드는 지난 크리스마스에서 새해 사이, 미국에 있는 젠데이아의 집에 방문해 가족들이 모인 자리에서 청혼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젠데이아의 가족도 톰 홀랜드를 매우 마음에 들어 하고 있기 때문에 흥분했다고.

앞서 이미 젠데이아는 지난 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더 비버리 힐튼 호텔에서 열린 제8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참석, 왼손 약지에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고 등장해 약혼설에 휩싸였다.

피플지는 소식통의 말을 빌려 "그들과 가까운 모든 사람이 약혼할 것이란건 알고 있었지만, 시기는 몰랐다. 톰 홀랜드는 젠데이아에게 청혼하고 싶어 했다"면서 "바쁜 두 사람은 지금을 즐길 뿐이고, 결혼식을 서두르지 않을 것"이라고 부연했다.


두 사람은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2017)을 촬영하던 2016년 인연을 맺었다. 이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2021)에 동반 출연하며 동료이자 연인으로서 친분을 다져왔으며, 지난 2021년 공개 열애를 인정, 이들은 올해까지 4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이 커플은 네 번째 '스파이더맨' 영화와 크리스토퍼 놀런의 '오디세이' 출연을 함께 결정하게 되었다. 두 영화 모두 2026년 개봉 예정이다.

특히 톰은 결혼 후 가족을 꾸리게 될 때의 이야기를 전한 바 있다. 그는 "아이가 생기면 더 이상 영화에서 날 볼 수 없을 거다. 나는 세상에서 그냥 사라질 것"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베카 라운드 MVP
    레베카 라운드 MVP
  2. 2엘쿠라노 임대 영입
    엘쿠라노 임대 영입
  3. 3이해찬 쾌유 기원
    이해찬 쾌유 기원
  4. 4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