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다리미 패밀리' 최태준, 양혜지에 고백에 키스까지 "처음부터 나한테 여자였다"

뉴스1 김보 기자
원문보기

KBS 2TV '다리미 패밀리' 5일 방송



KBS 2TV '다리미 패밀리'

KBS 2TV '다리미 패밀리'


(서울=뉴스1) 김보 기자 = '다리미 패밀리' 양혜지와 최태준이 연애를 시작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극본 서숙향/ 연출 성준해, 서용수)에서는 차태웅(최태준 분)이 이차림(양혜지 분)에게 고백했다.

차태웅은 늦은 밤 이차림을 찾아왔다. 차태웅은 이차림에게 지난번 돈을 빌려달라고 한 이유를 물으며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다림이가 돈 빌려달라고 했으면 묻지도 않고 줬을 거다, 네가 다짜고짜 찾아와서 돈 얘기해서 반발심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차림은 분통을 터뜨리며 "돈 많은 남자 만나봤자 눈치만 보이고 짜증나고 재수 없다, 오빠한테 돈 얘기 한 번만 더 꺼내면 난 돈벌레"라고 대답했다.

이어 차태웅은 차에서 내리려는 이차림을 붙잡고 키스하며 "돈 얘기 그만해"라고 말하며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다림이는 내 가족이고 넌 처음부터 나한테 여자였다"라고 덧붙였다. 이차림은 "오빠는 이제 나한테 남자 아냐"라고 딱 잘라 대답했지만 차태웅은 "나랑 이제 연애하자"라고 짧게 고백했다. 이차림은 어이없다는 듯 "그렇게 개 무시를 해놓고 뭘 해?"라고 되물은 뒤 승낙의 표시로 차태웅의 입에 키스했다.

gimb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레오 7000득점
    레오 7000득점
  3. 3이시영 킬리만자로 도전
    이시영 킬리만자로 도전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MMA2025 2차 라인업
    MMA2025 2차 라인업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