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플래텀 언론사 이미지

가제트코리아, 60억 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기업가치 300억 원

플래텀 손요한
원문보기

eSIM(이심) 기반 데이터 로밍 플랫폼 기업 가제트코리아가 60억 원 규모 시리즈A 라운드 투자 유치를 했다. 회사의 기업 가치는 300억원 이상으로 평가되었다.

이번 투자에는 뮤렉스파트너스를 주축으로 IBK기업은행, 나이스투자파트너스-SK증권, KB증권-키로스벤처스, NBH캐피탈 등 다양한 재무적 투자자들과 해외 협력사가 참여했다. 가제트코리아는 이번 라운드를 포함해 총 85억원의 누적 투자를 유치했다.

가제트코리아는 국내 기반 'eSIM 플랫폼 유심사'와 글로벌 기반 '슈페라링크'를 운영 중이다. 회사는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200%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유상혁 가제트코리아 대표는 "2025년에는 글로벌 플랫폼 '슈페라링크'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제트코리아의 성장세는 업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올해 8월 GSMA(Global System for Mobile Communications Association)의 정회원으로 공식 등록되었는데, 이는 국내 스타트업으로는 최초다. 기존에는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대형 통신사들만 GSMA 정회원으로 등록되어 있었다.

최정탁 가제트코리아 CFO는 "2025년 상장 주간사 선정을 시작으로 2027년경 코스닥시장 상장을 목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투자 유치 자금은 eSIM 사업의 국내 시장 지배력 확대, 글로벌 입지 강화, 그리고 MVNO, IoT 등 신사업 확대에 주로 사용될 예정이다.


글 : 손요한(russia@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음주운전 자백
    임성근 음주운전 자백
  2. 2김고은 나철 추모
    김고은 나철 추모
  3. 3김형석 관장 해임
    김형석 관장 해임
  4. 4스페인 고속열차 충돌
    스페인 고속열차 충돌
  5. 5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플래텀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