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윤보미♥라도, 8년 열애 결실..측근 MC "결혼 축하합니다" [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에이핑크에서 첫 유부녀 멤버가 탄생하는걸까.

지난 2일 방송된 SBS 플러스·ENA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데프콘, 경리, 윤보미가 새해 인사를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데프콘은 경리와 윤보미에게 “새해에는 두 분 소원이 다 이뤄지시길 바란다”며 윤보미에게 소원을 빌었다.

이에 윤보미는 “우선 제가 사랑하는”이라고 말문을 열었는데, 데프콘은 갑자기 “결혼 축하합니다”라고 박수를 쳤다. 윤보미는 “제가 사랑하는 제 주변의 모든 분들이 다 건강했으면 좋겠다”고 웃으며 넘어갔다.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윤보미는 현재 작곡가 라도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2017년 4월부터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윤보미는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되어 놀랐을 팬들에게 미안하다”며 “많은 곡 작업을 함꼐 하면서 좋은 감정이 생겨 연애를 시작해 지금까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윤보미는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MC로 합류하면서도 라도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그는 중독 수준으로 ‘나는 솔로’를 보고 있다고 말했고, 데프콘은 “지금 연애 중 아니냐. (라도를) 언제 보여줄 거냐. 남자친구는 피아노 치면서 함께 보냐”고 물어 눈길을 모은 바 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혁 탈당 권유
    김종혁 탈당 권유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김가영 여성체육대상
    김가영 여성체육대상
  4. 4엔하이픈 밀라노 동계올림픽
    엔하이픈 밀라노 동계올림픽
  5. 5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