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얼빈', 10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이번 주말 '손익분기점 분수령'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하얼빈'이 10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며 손익분기점 돌파를 위한 잰걸음을 이어가고 있다.

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하얼빈'은 2일 전국 9만 2,864명의 관객을 모았다. 누적 관객 수는 318만 8,623명.

'하얼빈'은 지난해 12월 24일 개봉해 9일 만에 300만 고지에 올랐다. 천만 흥행작인 '서울의 봄'보다 하루 빠른 기록이다. 그러나 2일 개봉 이후 처음으로 일일 관객 수가 10만 명 아래로 떨어지며 하락세가 시작됐다.


크리스마스 연휴와 설날 연휴라는 두 번의 특수가 있었지만 기대만큼의 폭발력은 발휘하지 못했다. 손익분기점(680만 명) 돌파의 분수령은 이번 주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주말 하락 무드를 상승 무드로 전환시켜야 한다. '하얼빈'은 개봉 첫 주말 90만 명을 모았다. 또 한 번의 설 연휴까지 상영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입소문의 힘이 필요하다. 예매율은 34.6%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예매량은 10만 장대(3일 오전 10시 기준)를 유지 중이다.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으로 현빈, 박정민, 조우진, 전여빈 등이 출연했다.

ebada@sbs.co.kr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