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11번가, 삼성 AI노트북 '갤럭시 북5 Pro' 최초 공개 라이브 방송

이데일리 오희나
원문보기
90분간 특집 방송, 신제품 소개 및 갤럭시 AI 기능 시연
16일까지 특가 행사…최대 18만원 중복할인쿠폰 등 더해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오는 2일 오전 9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삼성전자 노트북 신제품 ‘갤럭시 북5 Pro’를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밤 12시 신제품 공식 론칭 이후 이커머스에서 가장 먼저 진행되는 ‘갤럭시 북5 Pro’ 특집 라이브 방송으로, 방송 90분간 노트북 신제품 소개와 갤럭시 AI 기능 시연, 모델별 스펙 및 특징 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 숙박권 2매’(1명),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3만원권’(40명) 등 추첨을 통한 구매 경품 증정,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하는 ‘체험단 리뷰 이벤트’ 등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을 위한 한정 혜택들도 풍성하다.

11번가는 오는 16일까지 신제품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 ‘갤럭시 북5 Pro’를 론칭 기념 할인에 최대 ‘18만원 중복할인쿠폰’, ‘카드사 5% 추가할인’ 등의 혜택을 더해, 각 모델별로 출고가 대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1페이 결제 시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도 제공된다.

11번가는 같은 기간 360도 회전 가능한 컨버터블 디자인이 적용된 ‘갤럭시 북5 Pro 360’의 특가 행사도 실시한다. 최대 혜택 적용시 출고가 대비 최대 53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는 ‘갤럭시 북5 Pro’와 ‘갤럭시 북5 Pro 36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Galaxy 바꿔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Galaxy 바꿔보상’은 신규 출시 모델 등 프로그램 적용 제품을 구매한 후 반납대상 중고 제품을 반납하면 중고 매입가에 ‘추가 보상금’을 얹어 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반납 제품에 따라 최대 30만 원의 추가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

안승희 11번가 디지털리빙담당은 “다양하게 탑재된 AI 기능들과 전작 대비 향상된 편의성으로 국내 가전시장에서 AI 노트북의 대중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되는 신제품”이라며 “디지털 카테고리의 새해 첫 프로모션 상품인 만큼 바꿔보상을 비롯한 다채로운 구매 혜택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갤럭시 북5 Pro’는 웹 브라우징, 쇼핑, 콘텐츠 감상 등 다양한 상황에서 터치스크린에 원을 그리거나 드래그해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AI 셀렉트’ 기능, 저화질 이미지를 고화질로 변환하는 ‘사진 리마스터’ 기능 등 다채로운 AI 기능이 탑재된 신제품이다. 14인치형 모델 출고가는 각 사양에 따라 179만9000원부터, 16인치형은 199만9000원부터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