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애도기간도 공연..."기다려준 팬과의 약속"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이명주기자] 가수 임영웅이 국가애도기간 내 예정된 콘서트를 그대로 이어간다.

물고기뮤직은 31일 임영웅 팬카페를 통해 "콘서트는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 스태프와 관계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심 끝에 이 같이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연이 위로와 희망의 순간이 될 수 있도록 무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다만 콘서트 관람을 원치 않는 팬들에겐 전액 환불을 약속했다. 소속사 측은 "공연 전일까지 최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고 안내했다.

임영웅은 지난 27~29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을 열었다. 내년 1월 2~4일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공연 중 애도의 시간을 가졌다. 그는 지난 29일 "소중한 생명이 떠났다는 소식을 듣고 깊은 슬픔을 느끼면서 애도의 마음을 보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 7C2216편은 이날 전남 무안국제공항 활주로에 착륙하던 중 사고가 났다. 동체 착륙 과정에서 공항 시설물과 충돌, 화염에 휩싸였다.

이 사고로 181명 중 2명(승무원)을 제외한 179명 전원이 숨졌다. 정부는 무안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했다. 다음 달 4일까지 애도 기간으로 정했다.

<사진출처=물고기뮤직>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