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이경, 수상 소감 중 전 연인 정인선 언급…재결합 가능성 암시하나?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정인선 인스타그램 jung_insun.gram |  이이경 인스타그램 luvlk89

정인선 인스타그램 jung_insun.gram |  이이경 인스타그램 luvlk89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이이경이 시상식에서 수상 소감 중 전 연인 정인선을 언급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이경은 12월 28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4 서울콘 에이판 스타 어워즈'에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로 중편드라마 남자 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수상 소감을 통해 정인선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며, "만날 수 없을 것 같았던 정인선 씨를 이 자리에서 뵐 수 있어 감사하다. 수상을 축하드린다"고 말해 주목을 받았다.

정인선은 tvN 단막극 '그랜드 샤이닝 호텔'로 단편/웹 드라마 여자 연기상을 수상하며 이날 함께 주목받았다. 카메라에 포착된 정인선은 이이경의 축하에 환하게 웃으며 박수를 보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사람은 2018년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으나, 공개 열애 한 달 반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하지만 이번 시상식에서의 모습은 팬들에게 다시금 두 사람의 관계를 떠올리게 했다.

수상 소감에서 이이경은 "예능 활동으로 인해 연기에 대한 편견이 많았지만,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배우로서의 도전을 강조하기도 했다. 정인선 역시 "이 자리에 함께한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따뜻한 소감을 남겼다.

팬들 사이에서는 이이경과 정인선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마치 재결합을 암시하는 듯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두 사람의 관계가 과거와는 다른 방향으로 발전할지, 혹은 시상식에서의 우연한 만남으로 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주 전자발찌 도주
    전주 전자발찌 도주
  2. 2김경 귀국 조사
    김경 귀국 조사
  3. 3손담비 이규혁 부부
    손담비 이규혁 부부
  4. 4안성기 박중훈 그리움
    안성기 박중훈 그리움
  5. 5교황 베네수엘라 우려
    교황 베네수엘라 우려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