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영아, 두번째 이혼…일본인 재력가와 파경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모델 출신 배우 김영아가 일본인 남편과의 이혼을 뒤늦게 알렸다.

김영아는 지난 28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지난해 가을에 남편과 이혼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부모로서의 관계는 앞으로도 잘 유지하면서 무엇보다 소중한 우리 아들에게 애정을 변함없이 쏟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가을 이혼했으나 1년여 만에 소식을 알린 것.

김영아는 지난 2014년 일본의 인기 아이돌 그룹 AKB48의 제작자로 알려진 12살 연상의 엔터테인먼트계 거물, 시바 코타로와 결혼한 바 있다. 2016년 아들을 출산하기도 했다.



지난 2021년에는 tvN '프리한 닥터M'에 출연해 일본에서의 생활을 공개했다. 도쿄의 150평대의 자택에서 지내고 있는 그는 남편 시바 코타로, 아들과 함께 방송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시바 코타로는 "(아내를) 존경하고 있다"는 말로 김영아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그러나 '프리한 닥터M' 출연 2년 만인 지난해 파경을 맞았다.

한편 김영아는 1985년생으로, 2003년 통신사 광고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MBC 시트콤 '논스톱3'에서 최민용의 여동생인 최영아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03년 말부터 일본 활동을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일본 유명 패션잡지 전속모델로 오랜 기간 활동했으며, 2018년에는 자신의 브랜드를 런칭하기도 했다.


이혼은 이번이 두 번째다. 김영아는 2009년 한국인 남성과 결혼했으나 4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시바 코타로와 재혼했으나, 9년 만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사진 = 김영아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2. 2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3. 3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4. 4김가영 여성체육대상
    김가영 여성체육대상
  5. 5탁구 신유빈 2관왕
    탁구 신유빈 2관왕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