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유연석♥채수빈, 1월 1일 열애설 주인공 임박.."눈에서 하트 뚝뚝"

OSEN
원문보기
킹콩 by 스타쉽 제공

킹콩 by 스타쉽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지금 거신 전화는’ 유연석이 한강 피크닉을 떠났다.

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에서 ‘백사언’ 역으로 출연하는 유연석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유연석은 편안한 캐주얼룩으로 피크닉을 즐기고 있다. 특히, 그는 채수빈(홍희주 역)과 수어 버전의 ‘한강 고양이’ 챌린지에 도전, 극중 애틋함이 가득한 ‘사주커플’에서 잠시 벗어나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유연석은 마냥 사랑스럽다는 듯 그의 반려견 리타를 바라보고 있다. 지난 8회, 희주가 사언과의 행복한 모습을 상상하는 장면에서 리타가 깜짝 출연해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샀다. 실제로 유연석은 무더운 날씨에 리타가 지치지 않게 보살피는가 하면, 리타의 의상을 직접 준비해 와 비주얼까지 꼼꼼하게 신경 썼다는 후문이다.

킹콩 by 스타쉽 제공

킹콩 by 스타쉽 제공


유연석은 매회 가슴 저릿하게 하는 연기로 수신자(‘지금 거신 전화는’ 드라마 팬 애칭)로의 입덕을 대거 유발하고 있다. 그는 극중 희주에게 고백할 때는 담담한 듯 진심을 담은 대사 톤으로 뭉클함을 더했고, 자신의 비밀을 차마 밝히지 못할 때는 애써 감정을 꾹 누르며 절제된 표현력으로 보는 이들의 안쓰러움을 배가시켰다. 이에 후반부로 들어선 ‘지금 거신 전화는’에서 유연석이 이어갈 연기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유연석이 출연하는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 9회는 27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2. 2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3. 3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4. 4김가영 여성체육대상
    김가영 여성체육대상
  5. 5탁구 신유빈 2관왕
    탁구 신유빈 2관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