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금쪽같은 내 새끼' 4살 금쪽이에게 폭언하는 母, 오은영 박사도 폭발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금쪽같은 내 새끼 / 사진=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 / 사진=채널A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 오은영 박사가 폭발한다.

27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이하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엄마가 없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4세 아들'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연년생 아들을 키우고 있는 20대 동갑내기 부부가 출연한다. 엄마는 또래보다 4세 금쪽이가 느리다는 피드백을 받고 뒤처진다는 생각에 한글 외우기를 강하게 시키고 있다고 설명한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엄마에게 한글을 배우는 금쪽이의 모습이 보인다. 또래 친구들과 비교하며 금쪽이가 뒤처진다고 생각하는 엄마는 'ㄱ'을 쓰라고 지시하지만, 금쪽이는 획 순서를 계속해서 틀린다. 20번 가까이 반복되는 지시에도 금쪽이가 'ㄱ'을 제대로 쓰지 못하자 엄마의 인내심은 바닥나고, 4세 금쪽이를 초등학생처럼 다그친다.

금쪽이는 답답해하는 엄마를 향해 불편한 감정을 내비친다. 금쪽이의 행동에 엄마는 "바보로 살 거면 나가"라고 말한다.

이를 지켜보던 오 박사는 다급히 말을 끊으며 아이에게 치욕적인 말을 내뱉는 것은 사랑을 회수하겠다는 뜻이라며 진심으로 분노를 표한다. 이어서 가혹한 공부 강요를 당장 멈춰야 한다고 지적하며, 금쪽이의 마음을 다치게 하는 엄마에게 따끔한 일침을 가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