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는 형님' 신윤승-조수연, 내년 5월 결혼설 두고 치열한 공방전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JTBC '아는 형님'

JTBC '아는 형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여러 정황상 '썸 의혹'이 제기된 임우일X김지유, 신윤승X조수연이 출연한다.

이날 '데프콘 어때요' 코너로 사랑받는 '조신 커플' 신윤승, 조수연은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썸 공방전을 펼친다. 특히 조수연은 "내년 5월에 신윤승과 결혼할 예정이다"라고 폭탄발언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신윤승은 "썸, 연인, 부부를 넘어 지금은 임신설까지 나왔다"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닮은꼴 커플' 임우일, 김지유는 '아는 형님'을 통해 '썸 의혹 커플'로 발전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먼저 김지유는 "하관 운명설을 믿는다"라고 밝혀 '하관 닮은꼴' 임우일과의 썸 의혹에 불을 지핀다. 뿐만 아니라 김지유는 "임우일이 유명해지면서 내가 먼저 임우일을 닮았다고 말하고 다닌다"라며 "사실 임우일이 뜨기 전엔 닮았다는 말이 기분 나빴다"라고 솔직한 심정을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신윤승과 조수연은 코미디언 선배 임우일의 짠돌이 면모를 폭로한다. 먼저 신윤승은 "임우일의 집 인테리어를 도와줬는데 밥 먹자는 이야기를 꺼내니 집에 보냈다"라며 남다른 절약 에피소드를 전한다. 또한, 조수연은 "한때 임우일에게 소개팅을 주선해 주려고 했지만 소개팅녀의 거주지를 듣고 기름값을 아까워해 경악했다"라고 폭로에 동참한다.

'썸 의혹 커플' 임우일X김지유, 신윤승X조수연의 재치 있는 입담과 유쾌한 에피소드는 28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2. 2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3. 3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4. 4김가영 여성체육대상
    김가영 여성체육대상
  5. 5탁구 신유빈 2관왕
    탁구 신유빈 2관왕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