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64세' 이경규, 인성 폭로 당했는데…제작진에 호통 "왜 이제야 만들었어" ('미스터트롯3')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이경규 마스터가 OB부에 역대급 반응을 보인다.

2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는 더욱 살벌해지고, 더욱 혹독해진 마스터 오디션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이 제한 폐지와 함께 신설된 OB부의 마스터 예심이 그려진다. 74세 역대 최고령 참가자부터, 나이를 듣고도 믿기 힘든 비주얼의 참가자까지 역대급 실력의 참가자들이 총출동한다. 특히 첫 소절에 마스터들 전원이 경악한 참가자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마스터들은 이 참가자에 대해 "배기성 얼굴에 조성모 목소리"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이에 이경규는 "왜 이제야 OB부를 만들었어?"라고 호통쳐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든다. 이어 "OB부만 따로 프로그램을 만들어도 될 정도"라며 상상 초월의 무대를 보여준 OB부 참가자들에게 극찬을 쏟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평균 키 183cm, 감탄사가 쏟아지는 비주얼의 얼굴천재부 활약도 만만치 않다. IQ 156의 엘리트, 만찢 비주얼의 한 참가자는 "딱 한 가지가 부족해 부모님 속을 썩이고 있다"라며 눈물을 흘려 궁금증을 자아낸다. 끝내 무대 위에서 오열한 이 참가자에게는 어떤 사연이 숨어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앞서 제작발표회에서 붐은 이경규가 정동원과 몸싸움을 벌였다며 "비슷한 분들과 몸싸움을 하면 좋은데 정동원 분과 계속 싸우려고 하더라. 내가 말렸다"고 폭로한 바 있다.


'미스터트롯3'는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