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한난, ‘희망 ON(溫) 난방비’ 성료

헤럴드경제 박정규
원문보기
한난.

한난.



[헤럴드경제(성남)=박정규 기자]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 이하 ‘한난’)는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희망 ON(溫) 난방’사업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희망 ON(溫) 난방비’ 사업은 에너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목적으로 사연 공모를 통해 전국 취약계층에 난방비를 지원하는 한난의 대표적 사회공헌 사업이다.

’06년부터 지난 18년간 개인 약 5천세대, 사회복지시설 약 1,600개소에 약 61억원의 난방비를 지원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힘을 보태왔고, 특히 올해에는 난방비 지원 대상을 사회적기업까지 확대하는 등 사업 운영을 강화하였다.

올해 10월 부터 「희망 ON(溫) 난방비」웹페이지(www.kdhc-hopeon.com)를 통해 사연을 접수받은 결과, 신청 건수가 작년 대비 4배 증가한 6,500여건에 달해 국민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하였고, 심사를 거쳐 선정된 개인 496세대, 사회복지시설 115개소, 사회적기업 15개소에 연말까지 총 445백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정용기 한난 사장은 “희망 ON(溫) 난방비는 에너지 복지 지원을 통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중인 한난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라고 언급하면서, “한난은 ‘깨끗한 에너지로 세상을 따뜻하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의 가치 이행을 위해 에너지 취약계층 복지 향상에 기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해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적극 이행하겠다”라고 밝혔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공천 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 헌금 의혹
  2. 2고영욱 이상민 대상 저격
    고영욱 이상민 대상 저격
  3. 3트럼프 베네수 관계
    트럼프 베네수 관계
  4. 4김승섭 전북 영입
    김승섭 전북 영입
  5. 5손흥민 토트넘 공격수 영입
    손흥민 토트넘 공격수 영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