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동건 닮은 24기 영수='2억 연봉' 수의사…"결정사는 프로필 봐서 불호" (나솔)[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나는 SOLO' 24기 영수의 직업과 연봉이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SOLO'(이하 '나솔')에서는 스펙은 뛰어나지만 사랑 앞에서는 누구보다 숙맥인 너드남 특집으로, 24기 멤버들이 첫 등장했다.

이날 솔로나라 24번지의 배경은 전라북도 진안으로 공개됐고, 이어 데프콘은 "첫 번째 너드 보이 영수가 온다"라며 영수의 등장을 예고했다.

영수가 차에서 내리자마자, 본인도 너드라고 어필한 데프콘은 "찐이다. 형제다"라며 반가워했다.



송해나는 "진짜 너드다"라면서, 그 이유에 대해 "피부가 굉장히 뽀얀 걸 보면 집에만 있는 사람이다"라고 설명했다.

데프콘은 "연구원 같은 느낌이다. 멀리서 보면 살찐 이동건 씨 느낌도 있다"라며 닮은꼴 연예인을 캐치했다.


24기 영수는 직업이 수의사라며 "동물병원을 개원한 지 4년이 넘었다"라고 고스펙을 자랑했다. 심지어 연봉은 2억이라고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결혼정보업체에서도 활동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프로필을 많이 보더라. 저는 아직 낭만을 찾는 걸 수도 있는데, 설레는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라고 '나솔'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어 영수는 마지막 연애에서 얼마 동안 만났냐고 묻는 질문에,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6개월에서 1년 사이였던 것 같다"라고 답했다.

사진=SBS Plus, ENA 방송화면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