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 '가족계획', 최종화 기대감 최고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출처 | coupangplay 인스타그램

출처 | coupangplay 인스타그램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가족계획'의 최종화 공개를 앞두고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절정에 달하고 있다.

'가족계획'은 기존의 가족 드라마와는 차별화된 스토리와 캐릭터로 매주 금요일마다 시청자들을 사로잡아왔다. 이 드라마는 기억을 조작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엄마가 가족들과 함께 협력하여 악당들에게 복수를 실행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출처 | coupangplay 인스타그램

출처 | coupangplay 인스타그램


5화에서는 '강형사(김정현)'에게 정체가 탄로난 가족들이 그간의 일들을 털어놓으며 함께 연쇄 살인사건의 진범을 체포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그리고 '영수(배두나)'의 브레인 해킹이 고통을 수반한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은 '지훈(로몬)'의 모습과, 그간 '영수'의 과보호가 자신의 트라우마를 다시 겪지 않기 위한 일이었음을 알게 된 '지우(이수현)'의 눈물 고백이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했다.

5화의 하이라이트는 '영수'와 '오길자'의 대결 장면이었다. 재갈을 물고 공중에 매달리는 등 극한 고통에 몸부림치는 '영수'와 잔인한 고문도 서슴지 않는 극악무도 그 자체의 '오길자'가 미친 캐릭터 앙상블을 이뤄냈다. 배두나와 김국희는 작품에 완전 몰입하며 육탄전도 불사하는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극찬을 이끌어냈고, 촬영 현장에서도 두 배우를 향한 뜨거운 박수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마침내 '영수'를 구하러 온 '철희(류승범)'의 강렬한 액션이 더해지며, 처절한 응징을 받는 '오길자'의 모습은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가족계획'은 공개 이후 매 회차마다 높은 조회수와 시청량을 기록하며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사상 역대 최고 성과를 달성했다. 특히, 주요 배우들의 열연과 몰입감 넘치는 연출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화제를 모았다.

'가족계획' 최종화는 오는 27일 금요일 저녁 8시에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2. 2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3. 3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5. 5김연경 신인상 수상
    김연경 신인상 수상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