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혼만은 싫어서…" 여에스더♥홍혜걸, 결혼 31년간 '키스 無' 속사정 (돌싱포맨)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돌싱포맨' 여에스더가 남편과 한 번도 키스해본 적 없다고 밝혀 충격을 자아냈다.

24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어딘가 1% 모자란 천재들’ 여에스더 X 김경란 X 임우일이 등장한다.

이날 여예스더는 남편 홍혜걸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여에스더는 현재 부부가 일명 ‘우호적 무관심 상태’로, 이혼만은 하고 싶지 않아서 서울과 제주에서 따로 지낸다는 근황을 전했다.

결혼 31년 차인 그녀는 "남편과 한 번도 키스를 해본 적이 없다”라고 폭탄 발언을 던졌다. 이어 "최근에서야 남편과의 첫 키스에 도전했다"라고 밝힌 여에스더의 충격 멘트에 녹화 현장이 뒤집어졌다는데.



이들의 첫 키스 일화를 들은 돌싱포맨은 "천생연분이다"라며 입을 모아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여에스더♥홍혜걸의 두근두근 첫 키스 도전기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라이징 궁상 스타’로 떠오르는 임우일이 “지금까지 얻어먹은 금액을 다 합치면 3억은 될 것”이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임우일은 궁상 천재답게 모임에서도 돈 한 푼 쓰지 않는 자신만의 비법이 있다고 고백했다. 임우일은 풍수지리까지 고려해 자리 선정에 공들이는 것은 물론, 상대의 기분을 살펴 계산 여부까지 알 수 있다고 밝혔다.

임우일만의 남다른 ‘짠 내 철학’에 ‘궁상 짠 내 시조새’인 이상민도 두 손 두 발 다 들었다는 후문.

크리스마스에도 외로운 돌싱포맨과 여에스더 X 김경란 X 임우일의 웃음 폭발 케미는 12월 24일 오후 9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2. 2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3. 3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4. 4김가영 여성체육대상
    김가영 여성체육대상
  5. 5탁구 신유빈 2관왕
    탁구 신유빈 2관왕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