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비오, 여주 천사들의 집에 1000만원 기부…따뜻한 마음 전했다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사진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사진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비오(BE'O)가 연말에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24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는 비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장애 영유아 거주 시설인 사회복지법인 오순절 평화의 마을 '여주 천사들의 집'에 1000만 원을 후원했다고 전했다.

비오는 직접 기부처를 물색해 만나게 된 '여주 천사들의 집'에 올해로 3년째 온기를 선물하고 있다. 2022년부터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꾸준히 선행을 이어오며 한결같은 행보를 이어온 것.

또한, 지난 23일에는 비오가 직접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후원 증서와 봉사 활동을 다녀온 사진을 공개하며 따뜻한 소식을 함께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비오는 앞서 '카운팅 스타즈'(Counting Stars), '러브 미'(LOVE me), '자격지심 (Feat. ZICO)' 등을 차례로 히트시키며 신흥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해 온 바 있다. 올해도 역시 두 번째 EP '어펙션'(Affection)과 디지털 싱글 '크리미널'(Criminal (Feat. MC몽))을 발매해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오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렇게 계속해서 자신의 앨범을 발매해 음악 팬들을 만나는 것은 물론, 선행으로도 매년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는 비오. 한 해의 마무리를 의미 있게 장식한 만큼 내년에 이어질 행보에도 기대가 모인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