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머라이어 캐리, 리한나 가슴에 싸인 ‘화제’..두 디바의 만남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가 자신의 콘서트를 찾아와준 리한나를 위해 가슴에 싸인을 해주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19일(이하 현지 시간) 미국 매체 CNN 보도에 따르면 리한나는 지난 17일 미국 뉴욕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열린 머라이어 캐리의 콘서트를 관람했다.

머라이어 캐리는 올해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의 30주년을 맞아 지난 11월 6일부터 ‘Mariah Carey's Christmas Time’ 투어를 진행했다. 지난 17일 뉴욕에서 마지막 공연이 열린 가운데 이날 공연에 리한나가 관객으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보도에 따르면 공연 도중 관객석에 있는 리한나를 알아본 머라이어 캐리는 무대 아래로 내려가 리한나 앞으로 가 놀라움을 표했다.

이어 리한나는 머라이어 캐리에게 자신의 가슴에 싸인을 해달라고 요청했고, 리한나는 빨간색 마커로 즉석에서 리한나의 가슴에 자신의 이름을 써줬다.

이에 리한나는 머라이어 캐리의 마이크에 “머라이어 캐리가 내 가슴에 싸인을 해준다”고 소리치며 기쁨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후 머라이어 캐리와 리한나는 포옹을 나누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머라이어 캐리는 올해도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로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에 오르며 2019년부터 6년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 /mk3244@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