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의 도겸이 겨울 분위기가 함뿍 담긴 화보 사진으로 트렌디한 매력을 선보였다.
'Y 매거진'은 21일 도겸과 뷰티 브랜드가 협업한 겨울호 표지를 공개했다.
매거진 측은 "도겸이 화보에서 컬러풀한 메이크업을 완벽 소화하며 힙한 아우라를 발산했다"고 소개했다. 도겸은 화보에서 '반지 립밤'과 인형 등 독특한 소품들을 활용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와 특유의 트렌디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도겸은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나를 움직이는 가장 큰 원동력은 캐럿(팬덤명)"이라며 "10년간 활동하며 지치는 순간들도 있었지만, 그럼에도 꾸준히 계속 나아갈 수 있는 이유는 캐럿 분들이 주시는 사랑과 응원 덕분"이라고 전했다.
한편, 도겸이 속한 세븐틴은 일본 돔 투어의 막바지를 향해 달리고 있다. 이들은 지난 19일에 이어 21일과 22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에서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 IN JAPAN'의 대미를 장식한다.
아울러 이듬해 1월부터는 아시아 주요 도시 스타디움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Y 매거진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