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9.8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스우파’ 모니카, 결혼·임신 동시 발표… “기적 찾아와”

헤럴드경제 민상식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안무가 모니카 [출처=모니카 인스타그램 캡처]

안무가 모니카 [출처=모니카 인스타그램 캡처]



[헤럴드경제=민상식 기자] 안무가 모니카(38·신정우)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렸다.

모니카는 20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올린 자필 편지를 통해 “저에게 정말 행복하고 소중한 기적이 찾아왔다”며 “저는 사랑하는 한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그는 예비 신랑에 대해 “그분은 대중 앞에 서지 않고 조용히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삶을 살아가는, 평범하지만 저에게는 누구보다 특별한 사람”이라고 했다.

이어 “그리고 우리의 사랑을 더욱 깊게 만들어 줄 또 하나의 기적, 소중한 생명이 저희에게 찾아왔다”며 “그동안 여러분께 받은 사랑이 너무나도 크고 감사해서,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해야 할지 오랫동안 고민했는데 긴 생각 끝에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에 힘입어 용기 내어 이렇게 소식을 전한다”며 임신 소식을 알렸다.

모니카는 “행복한 저의 기적 같은 순간을 여러분과 나눌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늘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저와 우리 가족에게 많은 응원과 축복을 보내주시면 감사할 것”이라고 했다.

특히 “제가 활동에 소홀해질지 걱정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며 “새로운 삶의 시작은 제 춤과 작품에 더욱 깊고 강렬한 영감을 줄 것이라 확신한다. 춤에 대한 열정과 사랑은 변함없이 이어질 것”이라고 했다.

모니카는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리더다. 2021년 댄스 경연 프로그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스타덤에 올랐고, 최근 웨이브 예능 ‘여왕벌 게임’에서 활약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장우 카레집 폐업
    이장우 카레집 폐업
  2. 2전국 눈비 소식
    전국 눈비 소식
  3. 3가자지구 구호선 나포
    가자지구 구호선 나포
  4. 4전진 류이서 2세
    전진 류이서 2세
  5. 5전진 류이서 2세 계획
    전진 류이서 2세 계획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