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는 SOLO' 24기, 우월 비주얼+건장 피지컬 중무장 너드남 특집이 온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BS Plus, ENA '나는 SOLO(나는 솔로)'는 25일 24기의 포문을 연다. 24기는 '너드남 특집'으로 최근 제작진은 '솔로나라 24번지'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선보였다.

이번 예고편에서 MC 데프콘은 "너드남들이 '솔로나라' 24기에 온다"고 똑똑하고 스마트하지만 사랑에서만은 서툰 '너드남'들의 공습을 알린다. 직후 성스러운 기운을 품은 마이산의 풍광이 펼쳐지고,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솔로나라 24번지'가 자리를 튼 "진안!"을 동시에 외친다.

3MC 관심 속, 가장 먼저 등장한 솔로남은 미니 승합차에서 내린 뒤 '반전' 피지컬을 과시한다. 떡 벌어진 솔로남의 어깨를 본 3MC는 "삼두가~", "완전 남자다!"라고 감탄한다. 뒤이어 우아한 자태의 솔로녀가 등장하고, 송해나는 "너무 예쁘신데?"라고 과몰입한다.

환한 미소의 솔로녀에 이어, 댄디한 차림의 솔로남이 차례로 등장하자 데프콘은 "너드남 특집? 아닌 것 같은데?"라며 '대흥분'한다. 여기에 '솔로나라 24번지'를 환히 비추는 듯한 솔로녀가 또 다시 모습을 드러내고, 송해나는 "되게 모델 같으시다~"라면서 늘씬한 피지컬에서 풍기는 '동족'의 향기를 캐치한다. 급기야 데프콘을 반하게 한 '퀸'의 등장도 예고된다. 데프콘은 우아한 자태의 한 솔로녀를 보고는 "여왕님이시다! 어서 옵서서!"라고 여왕을 영접하듯 넙죽 엎드리는 자세를 취해 폭소를 안긴다.

24기의 로맨스는 25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막을 연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