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렛 미 인' 1월 15일 10년 만에 재개봉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메가박스 개봉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 겨울 다시 한번 극장가를 사로잡을 단 하나의 호러 로맨스 마스터피스 ‘렛 미 인’이 돌아온다. 오는 1월 15일 재개봉을 확정 짓고, 단 30초만으로 관객들을 매혹시키는 티저 예고편을 20일 최초 공개했다.


영화 ‘렛 미 인’은 외톨이 소년 ‘오스칼’이 12살 8개월 9일이 되던 날, 신비로운 뱀파이어 소녀 ‘이엘리’를 만나며 시작되는 운명적 첫사랑을 그린 로맨틱 호러다. ‘렛 미 인’이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눈이 내리는 어느 밤 신비로운 소녀 ‘이엘리’를 처음 만난 열두 살 소년 ‘오스칼’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엘리’에게 첫눈에 반한 ‘오스칼’은 운명적인 첫사랑을 시작하지만, 건물에서 뛰어내려 누군가를 덮치는 작은 소녀의 모습이 이어지며 분위기가 반전된다. 사람의 피를 마셔야지만 살아갈 수 있는 뱀파이어 ‘이엘리’는 ‘오스칼’에게 자신이 평범한 여자애가 아니더라도 좋아해줄 수 있느냐며 묻고, ‘오스칼’은 ‘이엘리’의 손을 잡으며 그러겠다고 대답한다. 순수한 첫사랑이 주는 동화 같은 아름다움과 피투성이가 된 소녀의 모습이 번갈아 등장하며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리는 티저 예고편은 전 세계를 매혹시킨 로맨틱 호러 마스터피스 ‘렛 미 인’의 독특한 매력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이처럼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았던 ‘렛 미 인’이 무려 10년 만에 국내 재개봉을 확정했다는 소식에 관객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열두 살 소년과 뱀파이어 소녀의 운명적인 첫사랑을 아름답게 담아낸 마스터피스 ‘렛 미 인’은 오는 2025년 1월 15일 메가박스에서 관객과 만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