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찬원, 싱크로율 100% '리틀 이찬원' 고은준에 "20년 전 내 모습"(미스터트롯3)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미스터트롯3 /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3 / 사진=TV조선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미스터트롯3' 이찬원이 '리틀 이찬원'의 등장에 감탄했다.

19일 밤 첫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는 1라운드 첫 참가자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유소년부 고은준은 등장과 동시에 '리틀 이찬원'이라는 반응을 얻었다. 이에 고은준 역시 "제가 노래를 부르면 '너 이찬원 닮았다' '리틀 이찬원이니?'라는 이야기를 많이 해 주셨다. 그래서 이찬원 형님이 롤모델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찬원 역시 "똑같다. 의상으로 추측했을 때 어떤 노래를 부를지 예상이 된다. 제가 어렸을 때 '전국 노래자랑'에서 똑같은 옷을 입고 불렀던 노래가 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찬원의 예상대로 고은준의 선곡은 '전국노래자랑' 당시 그가 불렀던 '너는 내 남자'였다. 고은준은 능글 맞은 무대 매너와 구성진 목소리로 곡을 소화하며 올하트를 받았다.

이를 본 이찬원은 "깜짝 놀랐다. 저의 20년 전 모습을 보는 것 같았다. 그래도 '리틀 이찬원' 이름을 달고 나왔으면 그 당시 제 무대보단 조금 더 나아야 하지 않겠나 싶었는데 웬걸, 십 수년 전 제 실력보다 2배, 3배, 10배 성숙한 무대였다"고 감탄했다.

특히 이찬원은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성인가수들과 대결해야 하는데 강약 조절, 테크닉, 무대 매너, 센스, 모든 것이 성인 참가자들과 견주어도 절대 뒤지지 않았다. 하트를 주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