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3' 오늘(19일) 첫 방송, 김성주에 마스터들까지 폭풍 오열한 참가자의 정체는?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TV CHOSUN '미스터트롯3'

TV CHOSUN '미스터트롯3'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9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첫 방송에서는 트롯 황제를 꿈꾸는 101팀의 불꽃 튀는 서바이벌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 21년 차 신동부터 재야의 고수까지 총출동해 그야말로 상상 초월의 마스터 예심이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은 국민 마스터와 선배 마스터로 나뉘어 한쪽 마스터 군단에게 올하트를 받아도 다른 마스터 군단으로부터 과반의 하트를 받지 못하면 즉시 탈락하게 되는 파격적인 심사 방식 변화로 참가자들을 더욱 긴장하게 만든다.

그런 가운데, MC 김성주는 한 참가자의 무대에 왈칵 눈물을 쏟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섭고, 외롭고, 배고팠다"라는 참가자의 고백에 김성주는 "정말 대견하다"라며 눈시울을 붉힌다. 모두를 놀라게 한 사연과 그보다 더욱 놀라운 실력으로 오디션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든 참가자의 정체는 누구였을지.

이번 시즌 국민 마스터로 새롭게 합류한 자타공인 트롯 마니아 이경규는 한 참가자를 향해 "소속사가 어디예요? 제가 데리고 갈게요"라는 역대급 극찬을 쏟아낸다. 이 참가자는 첫 방송 출연이라고는 믿기 힘든 퍼펙트한 가창력과 비주얼로 마스터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고 하는데.

TV CHOSUN '미스터트롯3' 첫 방송은 12월 19일 목요일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