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英배우와 공개연애 힘들었나 배두나 "장점NO" 눈길 ('짢나형') [종합]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짠한형’에서 배두나가 공개연애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16일 방송된 신동엽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을 통해 ‘배두나 이수현 {짠한형} EP. 72 짠한형 술판 찢고 간 댄스 병기 모녀’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배두나는 “또 평소 화보할 때 화장하고 꾸미는거 좋아해, 연기할 땐 화장 안 한다”면서 “어릴 때 화장 안해도 예쁘다는 인식을 심어준 선배가 있다 특히 고현정 선배”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린 나이 ‘두려움없는 사랑’이란 드라마에서 화장 안 해도 너무 예쁘시더라 , 고현정, 심은하 선배 화면보며 깨끗하고 아름답단 생각했다”며 “그때부터 메이크업해서 아름다운 것 보다 덜 해서 아름다운것이 내 기준이 됐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연애에 대해 물었다. 이수현이 모태솔로란 말에 배두나는 “제일 좋을 때인데”라며 안타까워하자 신동엽은 “선배로 공개연애 장점이 있냐”고 물었다. 배두나는 앞서 영국출신 할리우드 배우 짐 스터게스와 공개연애를 한 바 있다. 이에 대해 배두나는 “공개연애 장점없다”며 대답했다.



그러면서 배두나는 “선배님 없지 않나”며 신동엽에게 질문을 던졌다. 신동엽도 과거 이소라와 공개연애를 했기 때문. 신동엽은 “아니다 입장이 다를 수 있다”며 당황, 이수현은 “SNL 이소라 선배와 만난거 봤다 방청하러 갔다”고 했고 이소라 언급에 신동엽은 당황하며 폭소하게 했다. 이수현은 꿋꿋하게 “이소라 선배 편이 제일 재밌었다”고 해 신동엽을 웃음짓게 했다.

그러면서 신동엽은 이소라와 다시 20년 만에 프로그램을 통해 만난 것에 대해 “우리나라 정서상 쉽지 않아, 다시 봐서 뭘 한다는건 쉽지 않은 것”이라며 대답했다.


이어 신동엽은 배두나에게 “만약 일이면 다른 작품 속에서 (전 연인을) 만난다면 어떨 것 같냐”고 물었다. 이에 배두나는 “만약 캐스팅이 됐다면 어쩔 수 없다, 해야된다 완전 별개다”며 쿨하게 대답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2. 2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3. 3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4. 4김가영 여성체육대상
    김가영 여성체육대상
  5. 5탁구 신유빈 2관왕
    탁구 신유빈 2관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