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전민기·정미녀, 10년차 각방살이 "결혼은 지옥"

뉴시스 서다희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전민기·정미녀 부부. (사진=SBS 제공) 2024.12.1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전민기·정미녀 부부. (사진=SBS 제공) 2024.12.1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전 아나운서 전민기(44·전형윤)·기상캐스터 정미녀(39·정선영) 부부가 "결혼은 지옥"이라고 토로한다.

16일 오후 10시10분 방송하는 SBS TV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선 결혼 10년차 전민기·정미녀 부부 일상이 공개된다. 예고에서 "결혼은 지옥이다" "이혼해야 하는 거 아닌가" 등 폭탄 발언을 한 상태다.

그 동안 부부는 수차례 이혼 위기가 있었다며 "사실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있을까 의문이었다"고 돌아본다. 결혼 직전 파혼 선언 일화부터 신혼 생활 위기까지 털어놓는다. "우리는 식성부터 소비습관, 의식주 모든 것이 안 맞는다"며 24시간 대립한다. MC 김구라는 "내가 이래서 추천한 거야"라며 공감한다. 다른 MC들도 "둘이 너무 다르긴 하다" "성향이 극과 극이네"라며 안타까워한다.

부부는 각방살이 중이다. 새벽 2시부터 살얼음판 분위기를 풍긴다. 한밤 중 정미녀가 반복된 행동을 보이자, 전민기가 발끈해 말다툼으로 번진다. 정미녀는 "남편과 같이 있으면 피곤하다. 대화하면 싸움으로 끝난다"며 지치고, 전민기는 "이럴 거면 따로 살아"라며 화낸다.

부부는 팟캐스트, 유튜브 등에서 서로 거침없이 폭로하는 게 익숙하다. 지인 모임에서 디스전을 펼치다가 갈등이 폭발한다. 전민기가 "아내는 OO 못해 진로를 바꿨다"고 폭로하자, 정미녀는 "내가 그런 말 하지 말랬잖아"라며 오열한다. 절친인 가수 테이마저 "그런 말 하지말라"며 말리고, MC들도 "저건 진짜 이혼 사유"라고 한다.

전민기는 BBS 불교방송, TBS 교통방송 등에서 아나운서로 일했다. 정미녀는 쇼호스트 출신 기상캐스터다. 유튜브 채널 '오윤혜정미녀TV'를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수는 약 47만명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ahee328@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2. 2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3. 3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4. 4힉스 39점
    힉스 39점
  5. 5이강인 PSG
    이강인 PSG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