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지훈♥아야네, 득녀 후 또 희소식 "딸 이름으로 기부" 훈훈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이지훈의 일본인 아내 아야네가 딸 이름으로 기부한 깜짝 소식을 전했다.

15일, 아야네가 개인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야네는 남편 이지훈, 그리고 딸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고 있는 모습. 마치 인형같은 딸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 잡는다.

특히 아야네는 "딸 이름으로 첫 기부한 날"이라며 "12월은 제가 정말 사랑하는 달이다, 내 생일, 크리스마스, 그리고 연말이 있기 때문"이라 말했다. 그러면서 " 거리를 거닐다보면 모든 사람이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그런 분위기로 가득한 12월이라 좋더라, 딸 이름으로 아주 조금이나마 따뜻한 맘도 나눠서 좋다"꼬 했다. 이어 아야네는 "부모로써 해줄 수 있는 게 무엇인지 요즘 정말 많은 생각을 하게 된다"며 "영재학습, 영어수업 등등… 머리 똑똑해지라고 시키고 싶은 것들 참 많다"며 고민을 전했다.

아야네는 "물론 그런 학습들도 나중에 큰 도움 되는 걸 알지만, 키우는 데 있어 제일 놓치고 싶은 건 "삶의 가치" 인 것 같, 이 세상 살아갈 때 우리가 왜 살아가야하는지, 왜 가족이 중요한지, 왜 이웃과 나누며 살아야 되는지"라고 말했다.

아야네는 "근데 내가 가르치려 하는 것을 나 스스로가 실천 안 하고 있으면 무슨 설득력이 있겠, 딸 낳고 나서 아이를 키움과 동시에 나를 키워야한다는걸 깨달았어요!! 그걸 알게 해 준 딸한테 참 고맙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훈은 뮤지컬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일본인 미우라 아야네와 2021년 결혼해 올해 7월 딸을 품에 안았다.

이지훈은 최근 한국콘텐츠진흥원 2024년 콘텐츠 창의인재동반 우수프로젝트 사업화지원 'K-뮤직 ON! 프로젝트'에 합류해 새로 태어난 아기를 위해 아빠가 불러주는 순간을 가사로 담은 '안녕(Hello)'을 발표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추락
    손흥민 토트넘 추락
  2. 2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3. 3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4. 4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5. 5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