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메트로신문사 언론사 이미지

밀리의서재, 배우 김태리와 함께 '새로운 독서 라이프' 제안

메트로신문사 이혜민
원문보기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가 배우 김태리를 모델로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를 주제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밀리의서재가 '독서 라이프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이 담겼다. 2023년 국민독서실태 조사 결과에 따르면 독서량과 관계없이 대다수 사람들이"독서량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밀리의서재는 이러한 인식과 독서 습관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기 어려운 현실을 반영해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라는 메시지로 새로운 독서 라이프를 제안한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TV 광고에는 독서가로 알려진 배우 김태리가 등장한다. 김태리는 일상 속 다양한 공간에서 종이책, 전자책, 오디오북으로 독서를 즐기며 '밀리페어링'을 소개한다.

밀리페어링은 밀리의서재의 신규 서비스로, 종이책, 전자책, 차량, 오디오북, AI TTS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환경에서 끊임없는 독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광고는 총 2편으로 제작됐다. 첫 번째 '밀리페어링' 편에 이어 두 번째 광고는 '독서 기록'을 주제로 오는 20일 공개된다. 또 배우 김태리가 낭독한 김애란 작가의 단편집 '바깥은 여름' 완독 오디오북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조윤성 밀리의서재 마케팅본부 마케팅팀장은 "쉽고 자유로운 독서를 추구하는 밀리의서재의 가치와 김태리의 진정성이 시너지를 이뤄 독자들에게 새로운 독서의 매력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밀리의서재는 신규 캠페인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12개월 구독권을 2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4. 4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5. 5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메트로신문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