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6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KPGA, 골프T와 함께 2025 시즌에도 윈터투어 개최

매일경제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태국에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2개 대회 진행

(사)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김원섭, 이하 KPGA)와 (주)골프T(대표이사 이종경, 이하 골프T)가 2024년에 이어 2년 연속 윈터투어를 진행한다.

지난 10일 경기 성남 소재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KPGA 김원섭 회장, 골프T 이종경 대표이사, KPGA 투어 2승의 이기상(38)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2025 KPGA 골프T 윈터투어’ 개최를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2025 KPGA 골프T 윈터투어는 총 2개 대회로 진행되며 총 상금 2억 원 규모다. 대회 장소는 태국 방콕에 위치한 피닉스 골드 골프 방콕 골프클럽이다. 2025년 2월 13일부터 14일까지 1회 대회, 2월 20일부터 21일까지 2회 대회가 각각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치러질 예정이다.

골프T 이종경 대표이사는 “2년 연속으로 KPGA와 함께 윈터투어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KPGA 골프T 윈터투어는 선수들이 다음 시즌을 준비하며 컨디션을 점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한국 남자프로골프의 저변 확대와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골프T는 KPGA와 긴밀히 협력하며 한국 남자 프로골프의 성장과 도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GA 김원섭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윈터투어 개최를 위해 힘써 주신 골프T 임직원 여러분께 고마움을 전한다. 2025 시즌 개막을 앞두고 선수들의 기량을 점검하고 실전 감각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KPGA 골프T 윈터투어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골프T는 태국 전역 130여 개 골프장을 비롯해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 주요 국가의 골프장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이다. 골프장 예약 서비스 뿐 아니라 KPGA 윈터투어 개최, 골프 회원권 거래, 스코어 서비스, 골프장 IT 솔루션, 골프 여행을 위한 프라이빗 모빌리티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 종합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제훈 모범택시3 타짜도기
    이제훈 모범택시3 타짜도기
  2. 2메시 MLS컵 우승
    메시 MLS컵 우승
  3. 3조진웅 옹호 논란
    조진웅 옹호 논란
  4. 4월드컵 홍명보 경기시간
    월드컵 홍명보 경기시간
  5. 5양민혁 포츠머스 관중 사망
    양민혁 포츠머스 관중 사망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