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방송 24개' 전현무 "뺨 쳐서라도 시간 갖고파"…♥열애설 무색한 근황 (전현무계획2)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전현무가 빡빡한 스케줄을 고백, 휴일 계획을 밝혔다.

13일 MBN '전현무계획2'는 본 방송을 앞두고 '1순위가 돈? 1주일에 7일 일하는 일벌레 현무의 취중 고백'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전현무와 곽튜브는 한 식당에서 술을 마시며 진중한 대화를 나누고 있다.

곽튜브는 "잘 드신다 오늘. 안주가 좋아서 그런가"라며 전현무의 음주에 놀라움을 표했다. 전현무는 "오늘 집에 안 간다"고 이야기했고 곽튜브는 "내일 스케줄 하셔야죠"라고 걱정했지만 전현무는 "안 한다"며 반항했다.



이어 곽튜브가 "일주일에 하루 쉬냐"는 질문에는 "안 쉰다"고 답한 전현무. 그는 한 달에 몇 번 쉬냐는 말에 휴대폰으로 일정을 확인했다.

곽튜브는 "신기한 게 최근에도 새 프로그램 해서 보니까 MC가 '네!' 하고 또 익숙한 목소리가 들린다. 또 현무 형이 MC다"라며 전현무의 '다작'을 언급했다.


전현무는 "오늘 이후로 11월 말까지 3일 쉰다. 그 3일에는 여행을 가기로 했다"며 한 달에 3일만 쉬고 있음을 밝혔다.

곽튜브는 "쉴때 결국 여행 가면 안 쉬는 거네요"라고 놀라움을 표했고 전현무는 "일 많이 하다보니 쉬는 날 집에 있으면 너무 아깝다. 몸은 힘든데"라고 토로했다.

전현무는 "아버지들이 일하고 집 와서 TV도 안 보면서 켜놓고 자잖아. 끄고 자면 손해인 거 같아 어떻게든 켜 놓고 보겠다고 하다가 잠든다. 엄마가 뭐라고 하면 '나 보고 있어' 하지 않나"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난 힘들지만 졸면서도, 뺨을 쳐 가면서도 내 시간을 보내고 싶은 거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그는 "두 가지다. 여유 갖고 쉬며 내 삶을 살고 행복한 것과, 몸은 힘들지만 어떻게든 기 쓰고 모니터하고 콘텐츠 하며 행복해 하는 거. 어떤 게 위냐. 내 선택은 이거다"라며 방송을 많이 하는 이유를 전했다.

전현무는 "길게 쉬면 불안하냐"는 말에 "불안이라기 보단 쉬는 게 안 즐겁다. 뭐해야 할 지 모르겠고 그래봤자 여행이다"라고 답했다.


그는 "어떻게 보면 쉬는 법을 모르는 걸 수도 있다"며 20년 간 쉼 없이 달려온 이유를 추측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전현무는 2024년에만 총 '24개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작왕'으로 화제된 바 있다. 또한 그는 최근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아나운서 홍주연과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해 화제가 됐다.

전현무는 홍주연과 대화하며 열애설을 언급, "어쨌든 얼마전 기사가 이 친구랑 3일 내내 났다"고 이야기하는가 하면 직접 신입 아나운서들에게 고기를 구워줘 놀림을 받아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전현무계획2'는 13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2. 2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3. 3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4. 4김가영 여성체육대상
    김가영 여성체육대상
  5. 5탁구 신유빈 2관왕
    탁구 신유빈 2관왕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