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은퇴 부인' 하연수, 3년만 국내 예능 복귀 "너무너무 그리웠다" 소감

헤럴드경제 박서현
원문보기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헤럴드POP=박서현기자]하연수가 은퇴설을 부인, 국내 예능에 복귀한다.

11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채널에는 '예상치 못한 은퇴설?! 각종 루머 다 CRUSH 하러 온 꼬북왕 하연수'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하연수는 "일본에서 생활 중인데 녹화 때문에 비행기 타고 왔다. 처음에는 미술 유학으로 일본에 떠났다. 현지에서 학비를 알아보니 1억 5천만 원 이상이었다. 미술 사립학교가 너무 비싸서 급하게 회사를 알아보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은퇴설이 불거진 것에 대해 "어쨌든 제가 일본으로 떠났고, 한국에 당분간 없을 예정이었지 않나. 저는 사실 눈에 띄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포털 사이트 프로필을 지웠는데 일이 너무 커졌다. '하연수 은퇴한다'고 난리가 난거다. 가볍게 지웠다가 발등에 불이 떨어진거다"라며 "아직 복구를 안 시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소속사 찾는다. 연락 달라. 왔다 갔다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10일 하연수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라디오스타' 3년 만에 모국어로 예능 하는 기분은 말로 다 못 해, 너무너무 그리웠어요. 그리웠던 만큼 재밌고 야무지게 토크하고 왔습니다, 많이 신경 써주신 제작진 감사합니다, 12월 11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찾아뵐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대기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하연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약 3년만 한국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하연수의 기쁨과 설렘이 느껴진다.

3년만에 돌아온 하연수에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성길 선생 별세
    김성길 선생 별세
  3. 3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4. 4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5. 5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