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올영이랑 깐부할래?" '오징어게임 시즌2'와 손잡았다

파이낸셜뉴스 이정화
원문보기
CJ올리브영의 자체 브랜드 화장품 '브링그린'과 '웨이크메이크'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와 협업한 상품. CJ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영의 자체 브랜드 화장품 '브링그린'과 '웨이크메이크'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와 협업한 상품. CJ올리브영 제공


[파이낸셜뉴스] CJ올리브영이 자체 브랜드 화장품 '브링그린'과 '웨이크메이크'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와 협업한 상품을 이달 말 한국과 미국 등 9개국에서 출시한다.

10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오징어게임 시즌2는 오는 26일 공개될 예정이다. 올리브영은 협업 상품을 이달 말 공식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매장에서 판매하고, 글로벌몰 등을 통해 해외에서도 선보인다.

특히 미국 내 미니소(miniso) 50개 점포와 아마존, 일본의 유명 오프라인 채널을 비롯해 각국 주요 유통망을 활용해 판매한다.

내년 1월 말에는 미국 뉴욕에 위치한 '넷플릭스 익스피리언스 존'에서 올리브영 협업 상품을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기능성 비건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과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는 글로벌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K뷰티를 소개하고자 이번 협업을 결정했다.

브링그린의 협업 제품은 오징어게임 속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놀이에서 영감을 받아 캐릭터 영희가 트러블을 포착한 순간 완벽하게 조준해 제거한다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웨이크메이크 협업 상품도 영희 캐릭터를 활용해 영희의 입술을 모티브로 한 '듀이 젤 글레이즈 스틱'과 '쉬어 블러링 매트 스틱', 레이저를 쏘는 선명한 눈매를 완성할 '철벽 펜 아이라이너' 등을 출시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매력적인 K뷰티 브랜드와 K콘텐츠의 대표 주자가 만나 글로벌 시장에 K뷰티의 경쟁력을 알릴 수 있도록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콘텐츠와 협업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차별화된 K뷰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