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3' 시즌 최초 블라인드 오디션?!..장윤정 "기절하겠다"

헤럴드경제 박서현
원문보기


[헤럴드POP=박서현기자]‘미스터트롯’ 현역부 X 시즌 최초 블라인드 오디션이 진행된다.

오는 19일 목요일 밤 10시 TV CHOSUN ‘미스터트롯3’가 첫 방송된다.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3’는 트롯 명가다운 압도적 스케일과 함께 전격 나이 제한 폐지, 달라진 심사 방식, 일본 진출 특전 등 파격적인 변화를 예고하며 공개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스터트롯3’를 통해 과연 어떤 트롯 황태자가 탄생할지 주목된다.

이런 가운데 12월 10일 ‘미스터트롯3’ 제작진이 첫 방송을 단 9일 남겨둔 가운데 베일에 감춰진 ‘현역부 X’의 티저를 기습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티저는 심사 중 마스터들 앞에 커다란 블라인드가 내려오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예고 없이 갑작스럽게 진행된 상황에 당황한 마스터들은 “이게 뭐야?”, “우와”, “어머어머”, “어떻게?!”라고 연신 감탄사를 쏟아낸다. 급기야 안성훈, 나상도, 진욱 등 몇몇 마스터들은 블라인드 뒤가 궁금해 바닥에 엎드리기까지 한다. 베테랑 마스터 장윤정은 “기절하겠어”라고 토로하기도.

이때 블라인드 뒤로 ‘현역부 X’의 참가자로 예상되는 검은 그림자가 나타난다. “모든 걸 버리고 목소리로 승부하라”라는 카피처럼, 이들은 얼굴도 정체도 모두 감춘 채 오직 노래 실력으로만 승부수를 던진 것으로 예상된다. 급기야 ‘미스터트롯’ 시즌1의 善 영탁은 “난 이렇게 못해”라고 혀를 내두르며 아연실색해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미스터트롯3’에 새롭게 신설된 ‘현역부 X’의 정체는 대체 무엇일까. 과연 어떤 현역 가수들이 얼굴을 감춘 채 ‘현역부 X’로 도전장을 낸 것일까. 이들의 실력이 얼마나 대단하길래 마스터들이 이렇게 놀란 것일까. 종잡을 수 없어서 더욱 궁금하고 기대되는 ‘미스터트롯3’의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TV CHOSUN '미스터트롯3'는 12월 19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트롯3’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