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케이티 홈즈 "딸 수리, 톰 크루즈 덕에 백만장자? 거짓말 그만" 분노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케이티 홈즈가 딸 수리를 향한 루머에 분노했다.

8일(현지시각) 케이티 홈즈는 자신의 SNS를 통해 "충분하다", "완벽한 거짓. '데일리 메일'은 그만 지어내길 바란다"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지난주에 데일리 메일이 ‘백만장자 수리 크루즈!’라는 제목으로 보도한 기사 내용의 캡처본이다.

당시 데일리 메일은 케이트 홈스와 전남편 톰 크루즈 사이의 딸 수리 크루즈가 아버지로부터 받은 신탁 자금의 일부가 지난 4월 18일 생일에 시작되었으며, 30대가 되면 나머지 돈에 접근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다만 이런 보도에 케이트 홈즈는 전면 반박하며 분노를 드러냈다.

한편 톰 크루즈는 케이티 홈즈와 6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치고 이혼한 2012년에 딸의 모든 교육비를 부담하기로 했다.


이혼 서류에 따르면 톰 크루즈는 수리의 '의료비, 치과비, 보험비, 교육비, 대학비 및 기타 과외 활동비'를 포함한 비용을 지불한다.

특히 수리 크루즈는 현재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에 있는 사립 대학인 카네기 멜론 대학의 신입생인 가운데, 톰 크루즈가 딸을 대학에 보내기 위해 연간 65,000달러(한화 8,638만 5,000 원) 대학 등록금을 지불하고 있음이 알려지기도 했다.

다만 수리는 자신을 성을 크루즈에서 노엘(Noelle)로 바꾸면서 아버지와 사이가 좋지 않다는 것을 드러냈던 바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