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유쾌한 고어 애니메이션 '인빈시블', 시즌3 예고편 공개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아마존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인빈시블'(Invincible) 시즌3를 곧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8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더 버지에 따르면 프라임 비디오는 '인빈시블' 시즌3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는 주인공 마크 그레이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새로운 내용을 엿볼 수 있다. 예고편은 GDA 요원 도널드 퍼커거슨(크리스 디어먼토펄로스 분)이 "마크의 속도는 65%, 지구력은 70%, 힘은 138% 증가했다"고 말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마크(스티븐 연 분)가 GDA 국장 세시스 스테드먼(월튼 고긴스 분)에게 그만두겠다고 말하면서 드라마틱한 장면이 이어진다. 그는 새로운 파란색 슈트를 입고 로봇과 싸우고, 우주에서 로켓을 들이받고, 올리버를 꾸짖는다.

이 같은 화려한 액션은 시즌 내내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데, 앞서 인빈서블의 각본을 맡은 로버트 커크먼은 올해 초 "모든 에피소드가 피날레처럼 느껴지길 바란다"고 전한 바 있다. 또한 지난 시즌과 달리 이번에는 시즌 중반에 휴식기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인빈서블은 2025년 2월 6일부터 3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이후 3월 13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2. 2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5. 5북미 최악 한파
    북미 최악 한파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