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박하선, 유서 읽고 눈물…남편 류수영에 "아이 성인 되면 재혼해"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박하선. (사진 = JTBC '이혼숙려캠프' 캡처) 2024.12.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박하선. (사진 = JTBC '이혼숙려캠프' 캡처) 2024.12.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배우 박하선이 친동생이 사망한 뒤 써온 유서를 읽으며 눈물을 흘렸다.

지난 5일 방송된 JTBC 예능물 '이혼숙려캠프'에서 이혼을 고심 중인 부부들이 '집단 심리극으로 유서 쓰기'를 쓰는데 이 프로그램 MC인 박하선도 동참했다.

박하선은 "중학교 종교 시간에 목사님이 시켜서 (유서읽기를) 해본 적이 있다. 엄청나게 울었다. 오늘의 목표는 안 울고 낭독하기"라고 말했다.

박하선은 남편이자 동료 류수영에겐 "먼저 가서 미안해. 마음이 놓여. 아이는 오빠가 잘 키울 테니까. 아이가 이야기할 때 담담하게 대해줘.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서 일하지 말고. 그동안 미안하고 고마웠어"라고 인사했다.

박하선은 결국 눈물을 흘리며 "아이가 성인이 된 뒤 재혼했으면 좋겠어"라고 바라기도 했다.

박하선은 유서 낭독이 끝난 뒤 "진짜 같다. 저희 동생이 가고 나서 유서를 쓰기는 했는데 이렇게 읽어본 적은 없다. 소리 내서 읽어보니 더 와닿는다"고 했다.


박하선은 두 살 아래의 남동생을 먼저 떠나 보냈다. 발달장애가 있던 그녀의 동생은 2019년 급성심근경색으로 눈을 감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5. 5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