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DM 논란' 임영웅, 가짜뉴스 피해자?…지목 PD "아예 몰라요" → 누리꾼 글 삭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임영웅. 사진=스타데일리뉴스 / (우) SNS 캡처

임영웅. 사진=스타데일리뉴스 / (우) SNS 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개인 계정을 통해 반려견의 생일을 축하하는 게시물을 올리면서 촉발된 논란이 가짜뉴스일 가능성이 생겼다.

임영웅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반려견 시월이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우리 시월이 생일 축하해"라고 적었다.

이후 한 누리꾼은 임영웅의 아이디에 "이 시국에 뭐 하냐"라고 DM을 보냈다가 "뭐요"라는 답변을 받았다며 캡처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한 누리꾼이 "위헌으로 계엄령 내린 대통령 탄핵안을 두고 온 국민이 모여 있는데 목소리 내주는 건 바라지도 않지만 정말 무신경하다. 앞서 계엄령 겪은 나이대 분들이 당신 주 소비층 아닌가요"라고 했고, 임영웅으로 추정되는 인물은 "제가 정치인인가요? 목소리를 왜 내요"라고 응답했다.

해당 DM은 이 누리꾼이 자신의 X(구 트위터)에 올리면서 빠르게 퍼졌고, 이로 인해 임영웅에 대한 비판 여론이 커졌다. 게다가 이 과정에서 해당 DM을 보낸 인물이 과거 유명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한 PD라는 주장이 나오면서 논란이 가중됐다.

해당 PD는 자신의 계정을 통해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번 논란에 언급된 PD는 "그분을 팔로우 하고 있지도 않은데 제가 왜 갑자기 그분을 저격해요..? 황당하네 내 친구들보고 한 얘긴데.. 아예 몰라요 그분이 어떤 일상을 보냈는지"라고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해당 DM을 임영웅이 직접 답변한 게 맞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최초로 DM 내용이 공개된 글은 삭제됐고 임영웅 측은 아직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7일부터 내년 1월4일까지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을 연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