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치어리더♥' 문세윤, 이혼 위기 있었나…"결혼 생활 중 두 번 크게 싸울 뻔" ('맛녀석')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문세윤이 결혼 15년 차 위기가 왔던 순간을 밝힌다.

6일 방송되는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는 월동준비 특집으로 각종 김치와 고추장 추어탕 메뉴를 선보인다.

두 번째 식당 고추장 추어탕 맛집을 방문한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은 제작진이 제시한 쪼는맛 게임을 듣고 순간 당황한다.

30초 내에 미꾸라지를 가장 적게 잡은 사람이 한입만 멤버로 선정된다는 것. 단, 한 명이라도 10마리를 잡으면 전원 먹방의 혜택이 주어진다.

김준현을 제외한 멤버들은 대형 수조 속 미꾸라지를 보며 질색하는 표정을 짓고 망연자실에 빠진다.


문세윤은 김준현에게 “잘 잡아?”라는 질문을 하고 김준현은 “생선 잡는 건 전혀 문제가 없다. 하지만 미꾸라지이다”라며 만만치 않음을 예고한다. 이에 문세윤은 말까지 더듬으며 김준현에게 특별한 제안을 하고 김해준, 황제성도 모두 동조한다.


바닥에 떨어진 미꾸라지를 본 문세윤은 놀란 마음에 김해준 뒤로 몸을 숨긴다. 이를 본 김해준은 “세윤이 형이 제일 쫄보”라고 놀리고 문세윤은 “15년 결혼생활 중 두 번 크게 싸울 뻔했었다. 벌레 잡아 달라고 하면 휴지를 한가득 뽑는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긴다.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은 무사히 추어탕을 먹을 수 있을지는 이날 오후 8시 방송되는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2. 2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3. 3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4. 4김가영 여성체육대상
    김가영 여성체육대상
  5. 5탁구 신유빈 2관왕
    탁구 신유빈 2관왕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