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8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2'·'현역가왕' 히로인 별사랑, 1년 8개월 만에 반가운 컴백…미스타킴X제이믹 협업

텐아시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A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AG엔터테인먼트 제공



별사랑이 1년 8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A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별사랑은 오늘(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한 뼘'을 발매한다.

싱글 '한 뼘'은 지난해 4월 '장꾸미' 이후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한 뼘 인생'과 '너뿐야' 2트랙이 수록됐다.

'한 뼘 인생'은 짧디짧은 인생길을 걸어가는 현시대 부모님들의 되풀이되는 일상과 아린 가슴을 오롯이 표현한 곡. 인생과 인연에 대한 서정적인 가사와 마치 구름 위를 떠다니는 듯한 풍성한 사운드, 그 어느 때보다 울림을 담아 노래한 별사랑의 목소리까지 삼위일체가 완벽한 곡이다.

이번 곡은 프로듀서 미스타킴과 제이믹이 합세해 별사랑만의 감성을 끌어올렸다. 수록곡 '너뿐야'는 작곡가 날아라 슈퍼맨의 곡으로, 유로댄스를 접목한 스타일의 댄스곡이다. 밝고 맑은 사랑 이야기를 별사랑의 중저음 보이스로 아름답게 풀어냈다.

사진=A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AG엔터테인먼트 제공



별사랑은 독보적인 음색과 진정성 넘치는 표현력,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장 별사랑다운 앨범을 완성, 올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충전할 예정이다.


별사랑은 지난 2017년 첫 싱글 '눈물꽃'으로 데뷔해 '오빠 짱이야', '돋보기', '놀아나보세', '퐁당퐁당', '십리벚꽃길' 등 다수의 트로트 곡을 발매했다. TV조선 '미스트롯2' TOP6, MBN '현역가왕' TOP 7에 등극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별사랑의 새 싱글 '한 뼘'은 오늘(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중재 태국 캄보디아
    트럼프 중재 태국 캄보디아
  2. 2윤일봉 별세
    윤일봉 별세
  3. 3대통령 정원오 칭찬 논란
    대통령 정원오 칭찬 논란
  4. 4박나래 주사 논란
    박나래 주사 논란
  5. 5포옛 감독 사임
    포옛 감독 사임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