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나나♥채종석, 키스·베드신만 41초더니 열애설.."사생활" [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배우 나나와 모델 채종석이 연인 사이라는 보도에 "사생활"이라는 카드를 꺼냈다.

5일 나나의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나나와 채종석과 열애설에 대해 “배우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채종석의 소속사 에스팀 측 관계자 역시 “모델의 사생활 영역이라 확인이 어려울 것 같다. 이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열애설에 부인이 아닌 "사생활 확인 불가"란 입장을 내놓을 때는 암묵적 인정이라는 시선이 많기에 이들의 관계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한 매체는 나나와 채종석이 오래전부터 목하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연상연하 커플로, 나나가 6살 연상이다. 두 사람은 함께 발리 여행을 떠나는가 하면 비교적 자유롭게 데이트를 즐겼고, 럽스타그램을 이어가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두 사람은 최근 백지영의 신곡 ‘그래 맞아’ 뮤직비디오에 동반 출연하며 커플 연기를 선보였는데 티저 공개 당시 나나와 채종석이 집, 바닷가 등을 오가며 41초 동안 달달한 키스신, 베드신 등 진한 애정 신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연인 연기와 멜로 장인 이응복 감독의 연출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했던 바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지난 10월, 한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에도 동반 참석하기도 했다.



한편, 나나는 지난 2009년 걸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해 인기를 끈 후, 배우로 전향했다. 2016년 드라마 ‘굿와이프’를 시작으로 드라마 ‘출사표’, ‘글리치’, ‘마스크걸’, 영화 ‘꾼’, ‘자백’ 등에 출연했다.

채종석은 지난 2022년 s/s 비욘드클로젯 패션쇼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nyc@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SNS,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2. 2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3. 3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4. 4김가영 여성체육대상
    김가영 여성체육대상
  5. 5탁구 신유빈 2관왕
    탁구 신유빈 2관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