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BTS RM, 오늘(5일) 첫 다큐 영화 개봉…"그냥 제 이야기 하고 싶었어요"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RM의 첫 단독 다큐멘터리 영화 'RM: Right People, Wrong Place'(알엠: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가 5일 한국을 포함한 약 100개 국가/지역에서 동시 개봉한다.

이 영화는 RM의 두 번째 솔로 앨범 'Right Place, Wrong Person'의 작업기와 방탄소년단의 리더이자 솔로 아티스트 RM 그리고 인간 김남준 사이에서 '진짜 나'를 찾으려는 그의 고민을 담았다.

영상 속 RM은 솔직한 자신을 드러내는 데 망설임이 없다. 그는 "부정적인 이야기나 퍼스널한 사이드도 꺼내주는 사람이 나와야 계속 바뀔 거다"라고 말한다. 자신은 스스로를 더 사랑하고 싶은 사람이라고도 털어놓는다. RM은 미공개 인터뷰가 게재된 프로그램북에서 "그냥 제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결국 자신을 사랑하려면 스스로에게 가장 솔직해져야 그 열쇠를 쥘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고백한다.



그가 걸어가는 음악 여정도 함께 지켜볼 수 있다. RM은 음반을 만들면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주변과 소통한다. 이러한 치열함을 가장 가까이서 지켜보는 이들의 진심 어린 믿음과 응원을 받으며 '진짜 나'를 향해 간다.

영화는 RM이 몰두하고 사랑하는 것들에 대한 진솔한 기록이기도 하다. RM은 음악, 비주얼 등 모든 분야의 스태프들을 직접 선정해 'Right Place, Wrong Person'을 자신의 취향으로 가득 채웠다. 함께 작업했던 밴드 '혁오' 오혁의 말처럼 "그냥 음악을 굉장히 좋아하고 문화에 진짜 관심이 많은, 엄청 반짝반짝한 소년" 같아서 보는 이들까지 행복하게 한다.

이 외에도 그간 공개된 적 없는 솔로 활동 비하인드와 인터뷰를 볼 수 있다.

사진=빅히트뮤직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3. 3엡스타인 파일 공개
    엡스타인 파일 공개
  4. 4최가온 스노보드 우승
    최가온 스노보드 우승
  5. 5주사이모 나비약 논란
    주사이모 나비약 논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