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조영구, ♥신재은에 "임신했어?"…각방 청산 후 농담 (퍼펙트라이프)[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조영구, 신재은 부부의 티격태격 일상이 공개됐다.

4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는 방송인 조영구의 아내인 쇼호스트 신재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조영구, 신재은 부부의 아침 일상이 공개됐다. 부부는 한 방에서 생활 중이지만, 침대는 같이 쓰지 않았다. 신재은은 침대에, 조영구는 바닥에 누워 양말까지 신은 채 차고 있었던 것. 이에 신재은은 "술 먹고 온 것까진 괜찮은데 양말을 벗고 씻고 자야 하지 않나. 근데 그대로 누워서 잔다"고 토로했다.

이를 본 현영은 "거실에서 자면 안 되냐"고 물었고, 신재은은 "이사 오면서 방이 한 칸이 줄어들었다. 애 꺼를 포기할 수 없으니까 우리 둘이 합치는 수밖에 없더라. 같이 자는 건 심적으로 부담이 됐다. 시간이 좀 필요해서 조영구 씨가 바닥에서 자기 시작한 거다. 합방을 했다"고 얘기했다. 이사를 하며 어쩔 수 없이 6년 만에 각방 생활을 청산했다고.



그러나 합방 생활은 쉽지 않았다. 조영구의 코골이가 너무 심했던 것. 신재은은 "시끄러워. 코를 너무 골아"라며 조영구를 깨웠지만, 조영구는 "난 코를 안 골아"라고 뻔뻔하게 반응했다.

이후 신재은은 아침 식전 간식으로 미니붕어빵에 오징어, 제로콜라를 준비했다. 그는 "제가 저런 걸 좋아한다. 군것질 같은 거. 스트레스가 쌓이니까 씹는 걸 좋아하게 된다. 애가 고등학교 기숙사에 들어갔다. 애가 없으니까, 지금은 간식을 먹게 된다"는 말로 간식을 즐긴다고 말했다.


이에 조영구는 "아침부터 이런 걸 먹냐"고 타박했고, 신재은은 아무렇지 않은 듯 "이런 게 땡긴다"고 답했다. 그러자 조영구는 "임신했어?"라고 물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신재은은 "저게 할 소리냐. 제정신이 아니다"라고 외쳤다.

사진 = MBN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