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클래식·재즈·밴드음악, 다양하게 즐겨요".. 꿈의숲아트센터 12월 공연

파이낸셜뉴스 장인서
원문보기
꿈의숲 밴드콘서트 'DREAM XMAS', 프렌즈오브뮤직 송년음악회 '모두의 클래식' 공연 포스터(왼쪽부터). 세종문화회관 제공

꿈의숲 밴드콘서트 'DREAM XMAS', 프렌즈오브뮤직 송년음악회 '모두의 클래식' 공연 포스터(왼쪽부터). 세종문화회관 제공


[파이낸셜뉴스] 세종문화회관이 운영하는 꿈의숲아트센터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5일 세종문화회관에 따르면 꿈의숲아트센터에서는 12월 동안 알앤비·솔, 재즈, 클래식 콘서트부터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체험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는 21일 열리는 꿈의숲 밴드콘서트 'DREAM XMAS'에는 감미로운 그루브를 선사하는 알앤비·솔 밴드 '프롬올투휴먼'과 따뜻한 목소리로 동심을 노래하는 신스팝 3인조 밴드 '오월오일'이 무대에 오른다.

이어 29일에는 꿈의숲아트센터 상주단체 프렌즈오브뮤직의 송년음악회 '모두의 클래식'을 개최한다. 2024년 꿈의숲아트센터 상주단체로 선정돼 다채로운 음악들을 선보였던 프렌즈오브뮤직이 클래식과 재즈 등 올 한 해 관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음악들로 공연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하이든의 트럼펫 콘체르토 3악장을 시작으로 지브리 애니메이션 OST, 끌로드 볼링의 첼로와 재즈 피아노를 위한 모음곡까지 클래식과 재즈 명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연주에는 피아노 문재원, 바이올린 윤동환, 비올라 박하문, 첼로 박건우, 클라리넷 김우연, 트럼펫 정태진, 퍼커션 이상준이 참여한다.

어린이들이 공연 예술을 더 깊이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5일에는 무대효과 체험 프로그램을, 7일과 21일에는 린네바흐 프로젝터 체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안호상 세종문화회관 사장은 "꿈의숲아트센터 송년 프로그램을 통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 한 해를 돌아보고 서로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종문화회관 #꿈의숲아트센터 #프렌즈오브뮤직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2. 2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5. 5북미 최악 한파
    북미 최악 한파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