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서브스턴스', '오징어 게임2' 제작사·소지섭 공동투자자 참여 눈길

뉴스1 정유진 기자
원문보기
'서브스턴스' 포스터

'서브스턴스' 포스터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서브스턴스'(감독 코랄리 파르자)가 배우 소지섭이 투자한 영화로 눈길을 끈다.

'서브스턴스'는 나, 그리고 더 나은 버전의 나와의 지독한 대결을 그린 논스톱 블러디 스릴러다. 칸 국제영화제 각본상과 토론토 국제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올해 최고 미친 영화'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파격의 연속" "데미 무어의 거침없는 존재감에 경이로울 지경" "놀라움과 통쾌함을 동시에 안겨준다" 등의 호평을 끌어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전신 노출도 불사하며 과감한 열연을 펼친 데미 무어와 상대역으로 등장하는 마거릿 퀄리의 역대급 대결이 화제가 됐다. 걸출한 여성감독의 등장으로 박수를 받는 코랄리 파르자 감독의 과감한 연출력이 젊음과 아름다움을 향한 욕망과 동화의 가면을 쓴 잔혹한 할리우드에 빅 엿을 날리며 상상 그 이상의 짜릿함을 경험하게 한다.

'서브스턴스'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제작사 ㈜퍼스트맨스튜디오가 투자사로 참여한 작품이다. 그뿐만 아니라 '서브스턴스'의 투자자로는 배우 소지섭의 이름도 올라가 있어 '존 오브 인터레스트' '악마와의 토크쇼' '유전' '카페 소사이어티' 등 수많은 명작을 투자해 온 그의 뛰어난 안목에 또다시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서브스턴스'는 오 1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트럼프 가자 평화위
    트럼프 가자 평화위
  3. 3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4. 4대통령 피습 테러
    대통령 피습 테러
  5. 5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