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라이머가 키운' 유나이트, 비주얼 맛집이었네…컴백 앞두고 업그레이드 미모 자랑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브랜뉴뮤직 소속 8인조 보이그룹 YOUNITE(유나이트)가 1ST SINGLE ALBUM 'Y'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유나이트(은호, 스티브, 은상, 형석, 우노, DEY, 경문, 시온)는 지난 3일과 4일 0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두 가지 콘셉트의 오피셜 포토를 차례로 공개하며 한층 성숙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3일 공개된 첫 번째 오피셜 포토는 밝은 하늘 아래 당당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한 단체 사진을 시작으로 스트릿 한 무드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각 멤버의 매력과 비주얼을 극대화했는데 특히 막내 시온은 크롭톱을 입고 복근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오늘(4일) 공개된 두 번째 오피셜 포토에서는 레트로한 무드의 힙한 배경 속에서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유나이트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양일에 걸쳐 공개된 상반되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두 가지 콘셉트의 오피셜 포토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유나이트의 첫 싱글 앨범 'Y'는 오는 11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열리는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성길 선생 별세
    김성길 선생 별세
  3. 3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4. 4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5. 5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