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흑백요리사2' 백종원VS안성재, 앙금 있었나 "각오 단단히 해라" ('넷플릭스')

OSEN
원문보기
'넷플릭스 코리아' 영상

'넷플릭스 코리아' 영상


[OSEN=최지연 기자]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시즌2가 참가자를 모집한다.

3일, 유튜브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에는 '참가자 모집 |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 넷플릭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백종원과 안성재는 “이번에 시즌2를 한다. 새로운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둘은 흑백요리사 시즌1의 흥행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심사위원이다.

심사기준을 묻는 질문에 백종원은 “갑자기 심사기준이 바뀌면 안 된다. 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진짜 맛”이라고 대답하는가 하면 안성재는 “조금 더 냉정해야 될 것 같고 저만의 기준을 더 확실하게 가져가야 될 것 같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제작진은 “‘더 냉정하게’가 가능하냐”고 질문, 안성재는 “제가 지금 웃고 있죠? 지금은 요리가 없어서 웃고 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백종원은 상대 심사위원에게 한 마디 해달라는 요청에 “혹시라도 제가 생각하는 그분이 나온다면 이번엔 각오를 좀 단단히 하고 나와야 되지 않을까. 끝까지 나도 의견을 굽히지 않을 것”이라고 예고, 안성재는 “대표님과 싸우겠다는 말은 아니지만 지지 않겠다는 마음이다. 저도 받아들일 준비 돼 있다”고 덧붙여 묘한 신경전을 예상케 했다.


한편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비영어 부문 1위 쾌거를 이루며, 전 세계적으로 K-요리 서바이벌 신드롬을 일으켰다. 참가자 모집 시작으로 기대를 더하는 시즌2는 내년 하반기에 공개된다.

[사진] '넷플릭스 코리아' 영상

walktalkunique24@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