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미래에셋생명, 퇴직연금 IRP 순매수 이벤트 실시

이데일리 김형일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형일 기자] 미래에셋생명이 개인형 퇴직연금(IRP) 순매수에 따른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이 개인형 퇴직연금(IRP) 순매수에 따른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사진=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이 개인형 퇴직연금(IRP) 순매수에 따른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사진=미래에셋생명)




개인형 퇴직연금(IRP)은 근로자가 퇴직으로 수령한 퇴직연금을 바로 사용하지 않고 보관 및 운용하다가 연금 또는 일시금으로 수령할 수 있는 퇴직급여 통합계좌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벤트 참여 신청 고객 중 퇴직연금 IRP 계좌를 통해 대상 상품을 매수한 선착순 500명에게 상품권을 제공한다. 대상 상품은 미래에셋생명 대표 펀드 22종으로, 순매수 금액 합산 기준으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순매수 기준 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 △50만원 이상이면 2만원권 △20만원 이상이면 1만원권 △10만원 이상이면 5000원권을 제공한다. 다만 경품은 지급 시점인 내년 2월 말까지 정상 계좌 조건을 유지할 경우 지급되며 퇴직연금 특별이익 제공 한도(연간 누적 3만원)에 따라 초과 시 대상에서 제외된다.

박성철 미래에셋생명 연금영업지원본부장은 “많은 고객이 미래에셋생명 개인형 IRP를 통해 세액공제 혜택과 본인의 투자성향에 맞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차별화된 퇴직연금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올해 3분기 말 미래에셋생명의 퇴직연금 원리금 비보장 1년 수익률은 DC형 15.1%, 개인형(IRP형) 14.9%로 업계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증권, 은행, 보험사를 포함한 원리금 비보장형 적립금 500억원 이상의 전체 퇴직연금 사업자 중 미래에셋생명이 DC형 1위, IRP는 보험업권 1위를 차지한 것이다. ‘글로벌MVP펀드’ 시리즈가 큰 역할을 차지한 것으로 전해졌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제명 의결
    김경 제명 의결
  2. 2계엄 수용공간 신용해
    계엄 수용공간 신용해
  3. 3트럼프 관세 인상
    트럼프 관세 인상
  4. 4뉴진스 탬퍼링 의혹 해명
    뉴진스 탬퍼링 의혹 해명
  5. 5총장 임명 논란
    총장 임명 논란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