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여자 한 명있다" 전현무, 20살 연하女아나운서와 열애설 후..난리난 '연애운' [어저께TV]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톡파원'을 통해 최근 20세 연하 여자 아나운서와 묘한 핑크빛을 보였던 전현무의 연애운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2일 JTBC '톡파원25시'를 통해 전현무 연애운을 공개했다.

이날 튀르키예 출신 알파고가 문화원에서 아르바이트 할 때 커피점을 배웠다고 했고, . 전현무는 “한번 저희 점도 봐줄 수 있겠냐”며 흥미로워했다.

모두 궁금증을 높인 가운데 전현무의 커피 점을 공개, “큰 실수만 안 하면 문제는 없을 것”이라 당부했다. 이어 알파고는 갑자기 커피 잔을 들여다보더니 “여기 연애 운이 보인다. 형이 봉황으로 나왔는데 봉황은 혼자 지내는 동물이다”고 운을 뗐다. 알파고는 “이 봉황이 날기 시작하면 결혼은 못 할 것, 근데 형과 등을 맞대고 있는 여자가 있다”고 말해 모두를 흥미롭게 했다.

알파고는 “확실하지는 않지만 이 여자는 최근에 형과 사귀었다가 헤어진 여자인 것 같다. 누군지는 정말 모르겠다”고 하자 김숙은 “등 돌린 여자 한 명밖에 없냐”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앞서 전현무는 아나운서 후배 출신 이혜성과 모델 한혜진과 공개연애를 했었기 때문.


최근엔 또 다시 20살 연하인 후배 아나운서 홍주연과 묘한 핑크빛이 화제가 된 바 있다. 홍주연 아나운서가 “귀여운 남자를 좋아한다”며 전현무를 이상형으로 꼽았던 것이 화제가 됐기 때문. 묘한 기류에 멤버들은 “눈빛보면 안다”며 두 사람의 핑크빛을 몰기도했다.


그런 와중에 알파고는 전현무에게 “큰 여자 한명있다”고 하자, 전현무는 “너 일부러 지어내는거지 , 말도 안 된다”며 발끈, “네 마음대로 뭐하는 거냐”고 따지자 모두 “재미로 보는거다 침착해라”며 전현무를 진정시켰다.

알파고는 “여자들이 몇명 있어 한명이 크게 보인다”며 “앞으로도 만날 여자도 있을 것. 가능성 있다”며 예쁜 사랑을 (미리) 응원하자 전현무는 “솔직히 농담하는거 같지만 놀랐다”며 새삼 기대감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3. 3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