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TV조선] ‘히어로’ 임영웅의 탄생

조선일보 조선일보
원문보기
TV조선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 밤 10시

TV조선은 3일 밤 10시 ‘미스&미스터 트롯 추억 여행’을 방송한다. ‘미스&미스터 트롯’ 모든 시즌을 집대성한 특집이다.

‘추억 여행’ 안내역은 ‘국민 MC’ 김성주. ‘미스 트롯’ 시즌1부터 이달 19일 방영될 ‘미스터 트롯3′까지 진행을 맡은 터줏대감으로, 숨겨진 보석 같은 이야기들을 시청자들에게 들려준다.

‘트롯 히어로’ 임영웅의 탄생을 집중 조명한다. 트로트를 넘어 현대 문화의 아이콘으로 거듭난 그는 트로트 가수 최초로 상암월드컵 경기장에 입성하고 솔로 가수 최초 음반 초동 밀리언셀러 달성 등 K문화에 압도적인 영향력을 행사 중이다. “한 여자를 지키는 영웅이가 이제는 여러분을 지키러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의 마음을 사로잡을 트로트 영웅 임영웅입니다” 당찬 포부를 밝히며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밝힌 임영웅이, 노래 3분 만에 전 국민을 매료시킨 노사연의 ‘바램’을 다시 만나본다.

국민에게 각인시킨 무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김광석), 23년 만에 역주행한 ‘보랏빛 엽서’(설운도), 돌아가신 아버지를 행한 사부곡인 ‘배신자’(도성)를 비롯해 그가 불러 화제가 된 명곡들도 준비됐다.

[조선일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제주도 집
    탁재훈 제주도 집
  2. 2윤석화 별세
    윤석화 별세
  3. 3안세영 야마구치 역전승
    안세영 야마구치 역전승
  4. 4노동신문 국민 폄하
    노동신문 국민 폄하
  5. 5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